만명이나!

에포터 앱에서 실패 예방 중

성형후기

많이 본 성형후기 👀

  • 윤곽3종하고 죽먹는중. 앞으로 호박죽 말고 홍게죽합시다
  • 겁도없이 병원홍보후기글쓰넼ㅋㅋㅡㅡ; to에친들에게 꼭 하고싶은말
  • 남자눈 11개월, 마지막 후기..😭
  • 9일차 후기입니다😊

성형리얼리뷰, 성형리얼후기 - 에포터

전체글

눈성형 NEW
변화관리중

부분절개 붓기요ㅠㅠ

부분절개로 수술한지 17일차인데요! 붓기가 아직 있는것 같은데 괜찮겠죠? 붓기관리 잘못하면 그대로 쌍커풀된다는 소릴 들어서ㅠㅠ  그동안 산책이나 찜질을 좀 소홀히했었는

도움돼요 0개 댓글 3개

눈성형 NEW
변화관리중

쌍수 눈교 짝짝이? 고민

이틀 전에 자연유착 + 비절개 눈교 했는데 어제부턴가.. 눈 뜨는 연습 하다 보니 사진 처럼 한쪽은 잘 떠지고 한쪽은 잘 안떠지는? 상태가 되네요. 이거 잘못된 걸까요??

1

도움돼요 0개 댓글 1개

자유톡 NEW

ㅈㅅㅌ 블랙이에요??

에포터에 검색해보니까 블랙이라는 글이 몇개 있어서... ㅜㅇㅜ 블랙인가요 저 가서 쌍수하고싶은데 코 후기만 잔뜩이구... 근데 거기서 잡아준 라인은 진짜 마음에 들었는데ㅜㅜ

도움돼요 0개 댓글 0개

자유톡 NEW

첫 상담인데 너무 마음에 들면 어떻게 함???

살면서 성형을 목적으로 성형외과에 처음 가봤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라인도 원장임도 상담실장님도 가격도 다 마음에 들어요 심지어 병원 인테리어마젘ㅋㅋㅋㅋㅋ

도움돼요 0개 댓글 3개

자유톡 NEW

쌍수가 아파요 아님 다래끼 째는게 더 아파요?

쌍수(국소마취)가 아파요 아님 다래끼 째는게 더 아파요?

도움돼요 0개 댓글 1개

자유톡,필러/보톡스 NEW

입술필러 효과 ㄷ.ㅐ.박.

확실히 효과다르다ㅠ 마스크벗으면 할라했는데.. 걍 설연휴때할까봐

4

도움돼요 1개 댓글 3개

2021-01-22
자유톡 NEW HOT
변화관리중

[필독] 설문단이벤트 당첨자 추가 50명 선정예정

안녕하세요 에블리여러분  에포터 (운)영자입니다 회복과정에서 흉터연고가 꼭 필요한 에블리들  다들 '흉터연고' 무료체험 이벤트 신청하셨나요? 지난 이벤트에 참여하지

도움돼요 5개 댓글 5개

코성형 NEW
변화관리중

코수술후 흡연 ㅠㅠ

코수술후 3일차에 못참고 담배 2개 피웠습니다.. 다시 안 필 생각이긴한데 이상있을까요 ?? 걱정돼요 ㅠㅠㅠㅠ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자유톡,눈성형 NEW

눈 재수술 ㄱㄹㅂ ㅂㅈㅊ원장님

어떤가요? 수술예약까지 다 잡은 상태입니다 좋은 얘기 나쁜 얘기 모두 다 부탁드려요 ㅠㅠ

도움돼요 0개 댓글 1개

자유톡,눈성형 NEW

진짜 최종 발품리스트

첫수술이고 저는 사진같은 아웃라인 원해용 혹시 ㅂㄹ 있는지용..? ㅍㄹㅁㅇ ㅈㅇㅈ ㅇㅁㄹ ㄱㅎㅅ ㅈㅇㅈ ㄱㅎㄹ(ㅁㅂ에 계셨던분) ㅂㄹㄱ ㅇㅇㅁ ㄱㅎㅅ(석)

1

도움돼요 1개 댓글 5개

눈성형 NEW
변화관리중

눈재수술 붓기야? 잘못된거야??

18일 월요일날수술했어 붓기는많이빠졌는데 오른쪽이 ㅜㅜ 짝짝이로빠지는건지 수술이잘못된건지 앞트임이랑 쌍수재수술한거야~~ 나랑같은붓기나경험있던친구들 댓글부탁행...

3

도움돼요 3개 댓글 16개

자유톡 NEW

쌍수 후 다이어트

괜찮을까요....?  최종 목표는 10kg 넘게 빼는거긴 한데 물론 막 단기간이 아니라 천천히 건강하게 하는거에요

도움돼요 0개 댓글 8개

눈성형 NEW

ㅇㅁㄹ로 그냥 맘 정해버렷는데요

저는 사실 이리저리 발품 파는거 의미 없겠자 싶어서 손품으로 2곳 추리고서 최종으로 가격으로 선택을 했어요 코로나도 그렇고 제가 지방사람이라 그냥 예약 하고 가서 상담하고

도움돼요 0개 댓글 3개

자유톡,눈성형 NEW
변화관리중

절개 쌍수 후 붓기가 걱정이야

절개 붓기는 주변 보니까 4년 지나고도 계속계속 빠지긴 하더라고ㅠ 6개월 정도 지나면 자리 잡힌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그 시간동안 산책도 많이 하고 체중 감량 좀 하면 붓

도움돼요 0개 댓글 5개

자유톡 NEW

예약금 환불

병원에 예약금 걸고왔는데 취소하면 환불해주나요? 안해준다는식으로 들었는데 ㅠㅠ 환불받아보신분!!?

도움돼요 0개 댓글 4개

코성형 NEW

코성형 콧대(수술3일차)

오늘 부목?처음 뗏는데 (콧대 코끝 콧볼축소)다했고 4mm넣었는데 입체적인거 많이 보이지 않던데 수술 3일차고 눈부분이랑 얼굴이 부어서 그런건가요? 4mm넣으면 나중에 붓기

도움돼요 0개 댓글 5개

눈성형,자유톡 NEW

발품 리스트 봐주세요ㅠㅜㅠ

ㅇㄹㅈ ㅇㅇㅋ(ㅠ) ㅎㄷㅁㅎ- ㅎㅎ ㅍㄹㅁㅇ- ㅈㅇㅈ 희망 첫수술이고 이 리스트는 다음주부터 발품 돌 예정이에요! 참고로 시원한 인아웃 라인을 선호해요 물론 저에게 제일

도움돼요 0개 댓글 8개

눈성형 NEW
변화관리중

수술 한달차 눈 두툼한지 봐주세요ㅜㅠ

수술한지 한달인데.. 많이 두툼한가요?  

도움돼요 0개 댓글 2개

눈성형 NEW

앞트임 흉살?붓기? 봐주세요 제발 ㅠ ㅠ

실밥은 어제 풀었는데 눈 앞에 볼록하게? 되어있는게 흉살일까요 아님 그냥 붓기 일까요ㅠㅠ 실밥 꼬매여져 있을 때부터 그렇긴 했는데 한번 봐주세요 😢 사진은 위에서 부터

4

도움돼요 0개 댓글 7개

자유톡 NEW

재수술 병원 리스트 고민

소세지눈,짝눈 때문에 재수술 알아보는중인데 알아본병원들중에 블랙있나 봐주세요ㅜㅜ 지금 추리는중인데 재수술위주병원으로 추천좀부탁드려요.. 티에스랑 현대미학 두곳 발품갓다왓는

도움돼요 0개 댓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