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성형한 친구들의 고급성형정보,
실시간으로 받아보려면?

afoter symbol

로그인해주세요

성형후기

성형후기

글쓰기

인기키워드

성형리얼리뷰, 성형리얼후기 - 에포터

검색결과 247개

눈성형

드뎌 눈하고왔어요

ㅇㄷ에서 오늘 12시 수술했습니다. 절개.상안검.앞트임.눈매 했어요 눈알을찌르는 느낌 3.4번들고 그다음부터는 아픈건 없었구요 속쌍 좀 약하게된거같지만 안전빵같아서 좋았습니

2

조회 105명 도움돼요 2개 댓글 9개

눈성형

🥺 눈매교정 부분절개 앞트임 10일차 🥺

드디어 10일차가 도ㅔㅆ어요 ㅠㅠ 슬슬 적응이 되가네욤 붓기 많이 빠진게 보여서 행복하답니당 ㅜㅜㅜ 화장은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4

조회 111명 도움돼요 3개 댓글 14개

2020-02-17
눈성형

열어분 드디어

드디어 제가 쌍수를 했습니다 기나긴 손품+발품 끝에 하고나니까 속 시원하네요 은근 티 나기를 기대했지만 제 눈에는 또 안 어울릴까봐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했어요 앞트임

1

조회 156명 도움돼요 4개 댓글 14개

눈성형

절개쌍수 앞트임 1일차

어제보다 많이 부었네요😣😣😣

1

조회 141명 도움돼요 1개 댓글 3개

눈성형

절개쌍수랑 앞트임 

오늘 했어요!! 거즈 붙혀서 안보이네요 ㅎㅎ 내일 또 올릴게요!!

1

조회 77명 도움돼요 2개 댓글 1개

눈성형

부분절개 앞트임 눈매교정 6일차 🤫

눈이 너무 매서워 보여요 ㅠㅠ 괜찮을 까요 붓기 더 빠지면

1

조회 116명 도움돼요 0개 댓글 2개

눈성형

눈코 4일차입니당

완전절개인거 믿어지시나요..?ㅋㅋㅋㅋㅋ 너무 얇아서 걱정될지경.. 원래 얇은 라인 원해서(거의 속쌍같이 해달라고 했어용) 7미리였나 그정도로 잡았던것 같은데 속쌍이 아니라

1

조회 126명 도움돼요 1개 댓글 3개

눈성형

병원앞이에요 눈매냐 트임이냐 선택좀해주세요

이제 1시간내로 결정할꺼같은데 사진보시면 눈처짐이 심해요 길고 시원한눈원하구요 눈매 상안검 포함200만 눈매없고 상안검 앞트임 포함228입니다 ㅜ ㅜ 결정좀 도와주세요

조회 42명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눈성형

쌍수 후 빛번짐

어제 절개눈교랑 앞트임 받았는데요 오늘 산책나가 보니 가로등 빛들의 빛번짐이 너무 심해요ㅠㅠ 찾아보니 눈교 부작용이라는데  시간지나면 괜찮아질까요ㅠㅠ

조회 55명 도움돼요 1개 댓글 1개

눈성형

앞트임복원

하신 분들 계신가요ㅠㅠㅠ!!!!!!

조회 48명 도움돼요 1개 댓글 1개

눈성형

이거 괜찮은건가요..

앞트임+절개쌍수한지 이틀차인데 누호가 너무 많이보이는것같구 너무 뾰족해보여요ㅠㅜ 몰려보이기도 하구ㅜㅠ 욕심안내고 살짝만 터달라고 말씀드렸었는데도 이렇네요.. 앞트임한 다른분

조회 125명 도움돼요 1개 댓글 2개

눈성형

눈매교정 부분절개 앞트임

이제 5일차 들어갑니다 ㅜㅜ 라인이나 너무 얇고 뭔가 매서운 눈 된 거 같아서 걱정이에요

1

조회 125명 도움돼요 2개 댓글 2개

2020-02-11
눈성형

쌍수 어울릴까요??

쌍수할지말지 너무 고민돼요ㅠㅠ 인아웃으로 자연스럽게 하면 어울릴까요? 동그랗게 안되려면 앞트임까지 하는게 낫겠죠?

1

조회 104명 도움돼요 1개 댓글 8개

2020-02-09
눈성형

📝(+)긴긴긴 상담후기 2탄!📝

지난 번에 쓴 상담후기가 에포터들에게 많은 도움 된 것 같아 기부니가 좋아😉 2탄 가져온다 했는데 마지막 발품 날 수술 예약 잡고 모든 기운이 쫙 빠져버려서 못썼네 ㅠㅠ

조회 161명 도움돼요 3개 댓글 8개

눈성형

비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2일차

수술후 머리가 떠서..ㅋㅋㅋㅋ 아직은 잘 모르겠구 붓기 좀 빠져봐야알거같아요. 라인은 만족해요:) 풀리지만않았으면.. 이루미 최원장님께 했어요. 

2

조회 91명 도움돼요 1개 댓글 1개

코성형

몽고주름 심한데 앞트임해도될까요

앞트임해서 빨간부분 너무 많이보이면 이상해보일거같기도하고 눈 코쪽으로땡겨보니까 동태눈되던데 혹시 앞트임 에프터가 어떻게될지 예상할수있는 방법 있나요? 병원에서 상담받아보는게

조회 78명 도움돼요 1개 댓글 3개

2020-02-08
눈성형

ㅇㅆ나 ㅅㅅ(로데오)에서 앞트임 해보신 분 있나요?

앞트임 권유 받고도 흉 무서워서 못했다가 다시 찾아보는 중인데요  상담 다녀왔는데 여기 원더트임(뒤밑트임)유명한 곳인데 사진 상으로는 실밥이 있어도 표가 많이는 안나더라

조회 29명 도움돼요 1개 댓글 0개

눈성형

앞트임하면 원래 눈밑에 흉터가 올라오나요?

앞트임 절개쌍수 눈매교정을 한지 2주인데 눈밑에 저렇게 흉이 나 있어요 가라앉을 흉터일까요ㅠㅠ?

1

조회 151명 도움돼요 2개 댓글 6개

눈성형

앞트임 흉 심한가요?(펑)

조회 71명 도움돼요 0개 댓글 2개

2020-02-06
눈성형

쌍수! 상담! 후기! 1탄!

오늘 다녀온 병원 후기 공유하려구요😆 여러분의 선택에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이전글에 상담 리스트를 올렸는데 아무래도 일정이 촉박해서 스케줄을 잡을 수 없는 곳도 있었

조회 151명 도움돼요 2개 댓글 12개